격투가 계열은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적들을 쉴새 없이 몰아치는 클래스입니다.
CBT 1차에서 격투가는 기동성이 좋고 화려한 콤보공격이 일품인 배틀마스터나
묵직한 한 방의 파괴력으로 적들을 몰아치는 인파이터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FIGHTER 배틀마스터

CLASS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손발을 자유 자재로 사용하는 클래스입니다.
빠른 동작과 다양한 체술 공격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적을 타격하여 띄운 후 화려한 공중 콤보를 이어 갈 수 있고,
기동성 좋은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엘리멘탈 스킬들을 활용해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IDENTITY

IDENTITY 섬네일

엘리멘탈 버블무기인 엘리멘탈 건틀렛을 장착한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여
엘리멘탈 버블이라는 특수한 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엘리멘탈 버블을 소모시켜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대 3개까지 엘리멘탈 버블을
생성할 수 있고 엘리멘탈 스킬의 성능에 따라
사용되는 버블의 개수가 다릅니다.

MOVIE

  • 히든 클래스
  • 인파이터

파이터 FIGHTER 인파이터

CLASS

전형적인 근접 클래스로 적들에게 파고드는 능력이 우수하며
주 무기인 헤비 건틀렛을 이용해 묵직하게 적들을 몰아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공격력과 방어력, 기동성이 전반적으로 모두 뛰어나기 때문에
밸런스형 클래스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지속력에 있어서도
우수하기 때문에 높은 공격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IDENTITY

IDENTITY 섬네일

기력/충격 에너지인파이터가 사용하는 기력과 충격 에너지는 상호 보완되는
형태를 취합니다. 기력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기력 게이지가
감소하는 대신 충격 에너지가 증가하고, 충격 스킬을
사용하면 충격 에너지가 감소하는 대신 기력 에너지가
증가되는 형태입니다. 기력과 충격 에너지 스킬을 적절히
교차해가며 사용할 경우 전투 지속력을 길게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MOVIE

  • 히든 클래스
  • 배틀마스터